[축전]베르로랑 이야기 5권 완결 축하. By 은늑대 팬픽,팬아트,축전

베르로랑 이야기 5권 축전




저는 그가 조력자인지 안티인지 심히 궁금해지기 시작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르네상스틱한 느낌이 나는 축전입니다.

세상을 무로 돌린다니... 초등학생틱한 개그이지만, 이 친구는 원래 이런 개그를 남발하는 녀석입니다.

덧글

  • Darkttd 2010/11/22 19:51 # 답글

    "무" 로 돌리는 거군요... ㅋㅋㅋ
  • 신념군 2010/11/22 20:40 #

    그렇습니다. 무시무시한 일이죠.
  • 사다메 2010/11/22 20:09 # 답글

    멋지다!
  • 신념군 2010/11/22 20:40 #

    나도 그렇게 생각해...
  • CODE 2010/11/22 21:05 # 답글

    아 쉬발 역시 천재!
  • 신념군 2010/11/22 21:27 #

    나도 천재였으면 좋겠다.
  • 차륜아륜 2010/11/22 21:19 # 답글

    머싯군요 무라... 전 알타리가 좋은데
    랄까 저도 그림 실력만 되었다면 축전 그려보고 싶네요
    저주받은 손이라 연습할수록 퇴화하는 실력 ㅠㅠ
  • 신념군 2010/11/22 21:28 #

    축전은 퀄리티가 아니라 정성입니다!
    알타리 무...
  • 쉐카 2010/11/22 22:28 # 답글

    위대한 남자는 뭐가 달라도 달라 부왘 ㅋㅋㅋ
  • 신념군 2010/11/23 02:28 #

    은늑대는 늘 위대함
  • 노란개구리 2010/11/23 08:30 # 답글

    부르투스가 생각나는 퀄리티!! 멋지네요 ㅎㅎㅎ
  • 신념군 2010/11/23 10:41 #

    정말 멋진 퀄리티죠.ㅋㅋㅋㅋ
  • 라이드레인 2010/11/23 09:48 # 답글

    ㅋㅋㅋㅋㅋㅋㅋ조력자일까요, 안티일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신념군 2010/11/23 10:41 #

    양쪽 다인것 같네요.ㅋㅋㅋ
  • 윤 이랑 2010/11/23 18:22 # 답글

    이상 무!
    가 생각나버렸습니다ㅋㅋㅋㅋ
  • 신념군 2010/11/24 00:43 #

    아핫핫핫핫. 이상 있습니다.
  • 카다프군 2010/11/28 22:35 # 답글

    조력자 전선 이상 있음?!

    랄까 순간 풉끅 하고 모니터를 닦고 있습니다 ㅇㅅㅇ
  • 신념군 2010/11/29 00:23 #

    조력자들은 하나같이 이상...아니, 독특한 친구들이라서요
    ^^)+
  • 로리링 2011/02/19 01:57 # 답글

    안티인듯.
    이건 안티임에 분명하다..ㅋㅋ
  • 신념군 2011/02/19 07:25 #

    하지만 계속해서 도움을 주는 걸 보니...츤데레일지도...
댓글 입력 영역


신념군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