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코후기]키다리 팬님. 감사합니다. [창작完]베르로랑 이야기

벌써 몇 번이나 계속되는 사건으로 이제야 확신했습니다.
제게는 키다리 남성, 혹은 여성 분이 계십니다.

제가 잠시 한눈을 판 사이에 부스 한 구석에 먹을 것들 두고 가시는 존재가 계십니다.
늘 인사를 드리고 싶은데 사라지셔서 안타까움만 쌓여가고 있죠. 호감도가 업되는 중이죠.
언젠가 저를 공략하러 오실지도 모르겠습니다.

늘 잘 먹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키다리 팬 님뿐만 아니라. 번개같이 음료수나 초콜렛들을 던져주고 달아나시는(?!)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보냅니다.
가난한 신념군은 늘 점심을 굶고 있거든요.

--------------------------------->

이번 행사는 아주 독특했죠. 이틀 연속으로 오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토요일은 텅텅비었습니다. 스승의 날인데다가 놀토도 아니었기에 당연하다면 당연한 결과였죠. 이것을 알고 코믹월드는 SETEC에서 1관만 대관한 걸까요?
그에 반면 일요일은 사람들로 넘쳐났습니다.
모든 동인지 판매자들이 기다리는 5월다운 방문객이었죠.
저 역시 토요일은 좀 울고 있다가, 일요일은 어떻게든 부활해서 무사히 행사를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제가 아크릴 팬시를 잊고 간데다가, 부스도 위치를 옮겨다녔고, 나중에는 분점에서 판매하고 그래서 정신이 없었습니다만, 어쨌든 판매가 잘 되서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처음 책을 낼 때, '동인 사상 최초로 라이트노벨을 시리즈로 5권까지 낸다.'라는 목표를 가지고 있었는데, 이제 한 걸음입니다.
제 성격상, 그리고 이렇게 벌려 놓은 이상 남은 건 시간문제겠죠.
(사실 '동인 최초의 라이트 노벨!'이라는 타이틀도 탐났습니다만, 선례가 이었습니다.)
모두 뭐가 어쩌니 해도, 독자 여러분 덕분입니다.


다음 행사는 7월이군요. 생각 같아선 5권을 내고 싶습니다만... 어른들의 사정으로 그럴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아마 8월 정도가 될 것 같습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조만간 자세한 일정을 내도록 하겠습니다.

행사장에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다음 행사에서 뵙겠습니다.
안녕히 계세요.


P.S 1 > 7월과 8월에 각각 새로운 아이템을 들고 나가려고 합니다.
           무엇인지는 아직 비밀입니다^^)+

P.S 2 > 현재까지 도둑 맞은 책이 17권이 되었군요. ㅠㅂㅠ)
            어차피 그리 되었다면! 부디 재미있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덧글

  • 메티오 2010/05/17 19:02 # 답글

    후훗...저는 7월에도 신간예정+_+
  • 신념군 2010/05/18 04:11 #

    헐, 또인가요. 엄청나군요. 힘내시길!
  • Darkttd 2010/05/17 19:41 # 답글

    기다렸다가 5권을..!
  • 신념군 2010/05/18 04:11 #

    넵. 5권때 또 뵙죠.
  • 펑거스 2010/05/17 20:10 # 답글

    헐퀴 도둑도 있나요ㄷㄷ 안에 들어가는게 쉬운일이 아닐텐데ㄷ
  • 신념군 2010/05/18 04:11 #

    샘플을 가져갔죠... 제가 샘플을 많이 늘어놓는 편이라..
  • 카다프군 2010/05/17 20:36 # 답글

    도, 도도도, 도둑이라뇨?! 이런 씹어먹을 >_< / (응?)

    뭐 여하튼 재밌게 읽고있는 중입니다!
    그보다 신념군님, 제 마에프로 삽화가가 그날 구해졌습니다아~!
    7월 서코를 목표로 진출 준비를 하고 있죠.

    해서 질문 하나.

    이번에는 장기계획을 잡고 챕터 2 발매에 챕터 1 재판까지 해서 넉넉히 뽑고자 하는데....신념군님은 처음 신작을 뽑을 때 몇십 권 정도를 뽑는지?
    그리고 재판의 경우는 몇십 권 정도를 뽑는지?

    가, 가가가, 가르쳐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굽신)
  • 신념군 2010/05/18 04:10 #

    예 일러 정해졌다는 얘기는 봤습니다...
    음. 재판이라... 자세한건 이글루에 적어드리겠습니다.
  • 카다프군 2010/05/21 14:32 #

    에, 엣또 죄송하지만 아직 글이 없어서.....

    언제 적어주실 건가요..;ㅅ; (도, 독촉?!)
    랄까 죄죄송합니다~! (도주)
  • 크로 2010/05/17 20:54 # 삭제 답글

    으우우.. 8월까지 5권을 기다리는건 힘들지만 버티겠습니다!!
    그래도 이번 목표인 러프북은 get! >ㅂ<b
    5월 서코 토요일엔 사람 없고 일요일날 몰릴것으로 예상했는데 친구들이랑]
    같이 갔다가 푹 익혀지는줄 알았어요 ㅠㅠ

    베르로랑이야기 4권 후기는 아직도 못 쓰는 상황에 머리가 반쯤 미치겠네요.
    컴을 하기가 하늘에서 별따기라니..


    그건 그렇고 감히 도둑질을 하는사람이 있다니.... 아무리 보고싶어도 그런짓을 하는
    사람은 최악이에요!
  • 신념군 2010/05/18 04:08 #

    5권도 기대해주시길...

    흠. 4권 후기는 여유되시면 부탁드립니다!
    5권도 열심히 쓰겠스빈다!
  • 팽귄 2010/05/17 21:57 # 답글

    도둑질이라니
    최악이군요 -_-
  • 신념군 2010/05/18 04:06 #

    뭐... 그렇긴 하죠.
    하지만 이미 간건 어쩔 수 없죠.^^)
  • 사쿠라 2010/05/17 23:45 # 삭제 답글

    도, 도둑이라니 ㅜㅜ 재미있게 읽고서 다음번에 한권씩 사가면 좋겠네요ㅜ..
    5권은 8월이 되는건가요.. 7월에 친구랑 부스를 내게 되어서 8월엔 못 갈 듯한데 ㅜㅜ
    으, 응원하고 있겠습니다!
    +) 초콜릿 하나로 괜찮으셨나요ㅜ.. 점심을 굶으신다니[]
  • 신념군 2010/05/18 04:05 #

    초콜렛 감사했습니다.
    정말이지 매번 잘 먹고 있어요. 칼로리도 부족했거든요.

    저도 언젠가는 부스에 먹을 걸 준비해서... 와서 음식 주시는 분들에게 나눠드려야 할텐데...
  • 카네라 2010/05/18 00:16 # 삭제 답글

    신념군은 알바비를 내놔라!!! ㅋㅋㅋㅋ
    그나저나 도둑맞은 책이 장난 아니구나.
    그러니까 좀 팔기 힘든 책으로 견본 만들라니까 그러네.;
  • 신념군 2010/05/18 04:05 #

    괜찮아... 예전부터 책도둑은 도둑도 아니라고 했으니... 그래도 정작 눈앞에서 보면 막겠지만.
    알바비 줄게... 시급 200원.
  • 백합은소녀의로망 2010/05/18 09:14 # 답글

    오 전언제까지 기다리겠습니다 ^^ 나온다면야 좋기에!! 저도 언제가 쓸수 있다면야 좋겠지만;
    쉽사리 글은 써지지 않는군요 ㅜㅁ ㅜ 히잉..
  • 신념군 2010/05/19 01:38 #

    글은 시작이 반이죠. 힘내시길.
    저도 늘 게으름벵이 근성 때문에 힘겨워하고 있습니다.
  • 카네라 2010/05/18 12:11 # 삭제 답글

    최저 임금이 안 되잖아!!!
    신고하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신념군 2010/05/19 01:37 #

    ㅋㅋㅋㅋ이런. 잡혀들어가겠다.
  • 야묘 2010/05/18 17:15 # 삭제 답글

    아하하하;; 이거 직접 쓰셨다는 소릴 듣고 깜짝 놀랬던거 있죠;;?
    저로써는 우리나라 ln소설을 처음 접해보는지라;;
    근데 읽으면 읽을 수록 딱 제 취향과 성향의 맞는 캐릭터를 싹 갖다 붙이신 듯한 느낌이네요~
    그림도 말이죠;;
    여튼! 그 떄 4권을 다 질렀던 걸 결코 후회하지 않을 정도로 잘 보고 있습니다아~
    다음 권도 꼭 사러 갈께요!
    그 때까지 힘내주시구요~
    (.......거지인지라.. 먹을 걸 사다 드릴 수 있을 지는 의문입니다만..;;)
  • 신념군 2010/05/19 01:37 #

    부족한 책인데 끝까지 재미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무래도 라이트 노벨이 취향을 타는 소설이라... 잘 맞았다면 기쁠 따름입니다.

    다음 권, 5권에서 뵙도록 하죠!
  • 시아미 2010/05/19 00:34 # 답글

    부스 참가 취소하게 되어서 토요일에 아주 잠깐 들렀다만 갔습니다. 지인분 부스가 근처라 신념군님 계신 모습은 봤었지만 학교 일 때문에 급하게 가봐야 해서 그냥 지나칠 수밖에 없었네요OTL
    추신 두번째를 보고 오오 대인배 신념군군님 오오. 저는 당한 적이 없어서 당하게 되면 저도 저렇게 생각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요즘 코믹에 유난히 도둑이 많이 출몰하는 거 같네요 조심하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행사 고생하셨습니다!

    8월에 5권이 나오면 저도 그 모종의 계획 정말 실현해야 하는 걸까요...... 다이어트 진행도는 3분의 1 정도입니다, 힘내겠습니다[......]
  • 신념군 2010/05/19 01:35 #

    아 그러셨군요. 저도 스쳐지나가면서 본 기억이 있다 했는데 맞았군요.
    모종의 계획... 아하하하하. 대단하겠군요. 기대하겠습니다.
  • 무라이 2010/05/19 14:08 # 답글

    고생했삼
  • 신념군 2010/05/19 15:33 #

    형도. 다음 행사에서 봐.ㅋㅋ
  • 2010/05/19 19:19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신념군 2010/05/19 19:54 #

    계획은 오래 전부터 있었습니다만, 현재로서는 힘든 상황입니다.
    실제 2권의 아르카 에피소드는 단편으로 구상해놓았습니다만, 아무래도 5권 원고나 다른쪽 원고에 밀리고 있는 상황이군요.
    열심히 하겠습니다.
  • saber 2010/05/19 19:34 # 삭제 답글

    이 재미있는 책을 돈도 안내고 가져가는 사람이 있다니 걸리기만 해봐라 마그마 속으로 쳐넣어 버려야지....
    그리고 비밀아이템이라니... 8월까지 돈모아서 찾아뵙겠습니다....!!!!
    비밀아이템이 너무 궁금하니 좀 알려주심안될까여...ㅎㅎ
  • 신념군 2010/05/19 19:54 #

    8월 행사전에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지나가던 행인 1 2010/05/26 17:31 # 삭제 답글

    책 잘보고있어염 ㅜㅜ~
    근데 3권에 이어 4권도 슬픈이야기 ..~
    5권은 좀 밝은가염..?
  • 신념군 2010/05/26 18:15 #

    감사합니다.
    1, 2권은 나름 밝은 이야기 구성.
    3, 4권은 나름 아련한 이야기 였습니다.

    5권은... '보시면 아실 겁니다.'라는 어이 없는 말밖에는 드릴 수 없겠군요^^);;

    다만, 읽는 보람이 없는 책이 되지 않도록 노력할 뿐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신념군 트위터